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만남의 시간

흔들리지 않는 믿음/찰스 스펄전

샬롬이 2015. 8. 21. 09:19

 

 

 

 

 

흔들리지 않는 믿음

 

 

(행 27:25)

 

그러므로 여러분이여

안심하라

나는 내게 말씀하신 그대로 되리라고

하나님을 믿노라.

So keep up your courage, men,

for I have faith in God that it will

happen just as he told me.

 

 

 

 

풍랑으로 난파될 위기에 처한 배 위에서

"나는 하나님을 믿노라"고

선포하는 것은 대단한 것입니다.

맹수가 잡아 먹으려고 으르렁거리거나

파도가 흉흉하게 몰아칠 때,

그 앞에서 하나님을 믿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폭풍 가운데 의연히 서는 믿음이

진정한 믿음입니다.

잔잔한 바다의 아름다운 모습만 보려고 하는

맑은 날의 믿음은 나약한 믿음입니다.

폭풍이 배를 덮치려고 할 때,

맑은 날의 믿음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택하신 백성이 가져야 할 믿음은

어둠 속에서도 볼 수 있는 믿음이며,

혼돈 가운데서도 흔들리 않는 믿음이고,

한밤중에 빛나는 믿음입니다.

 

모두가 두려움에 휩싸여 있을 때

바울은 당당히 선포했습니다.

"나는 하나님을 믿노라."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무릇 나의 소망이 그로부터 나오는도다

오직 그만이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원이시요 나의 요새이시니

내가 흔들리지 아니하리로다"

(시 62:5~6)

 

 

 

365/찰스 스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