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시의 나라

내가 가장 바라는 소망은/대니얼 하그한

샬롬이 2015. 5. 20. 12:53

 

 

 

 

 

내가 가장 바라는 소망은

 

 

 

 

/대니얼 하그한

 

 

 

 

 

 

그대가 원하는 한

 내 사랑을 차지할 수 있어요.

그대의 행복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기꺼이 그것을 하겠어요.

그대를 행복하게 하는 것은

내 인생이 그렇게 하고자 원하는 것이기에.

 

 

내가 가장 바라는 소망은

우리 함께하는 시간이

그대 인생에서 가장 기억될 만한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것이에요.

그리고 오늘 내가 그대에게 주는 사랑은

그대가 내게 기대할 수 있는 최소한의 것입니다.

새로운 하루가 시작될 때마다

그대에 대한 내 사랑도 점점 깊어질 거예요.

그대와 사랑에 빠져 있는 모든 나날이

내 인생에서 가장 좋은 날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