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유입 글

<감사 찬송> 이사야 12:1~6

샬롬이 2015. 4. 30. 04:42

 

 

 

 

 

<감사 찬송>

이사야 12:1:~6

 

 

 

 

 

 

1

 

그날에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여

주(主)께서 전에는

내게 노(怒)하셨사오나

이제는 그 노(怒)가 쉬었고

또 나를 안위(安慰)하시오니

내가 주께 감사(感謝)하겠나이다

할 것이니라

 

 

2

 

보라

하나님은 나의 구원이시라

내가 의뢰하고 두려움이 없으리니

주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며

나의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심이라

 

 

3

 

그러므로

너희가 기쁨으로

구원의 우물들에서

물을 길으리로다

 

 

4

 

그날에 너희가 또 말하기를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 이름을 부르며 그 행하심을

만국 중에 선포(宣布)하며

그 이름이 높다 하라

 

 

5

 

여호와를 찬송할 것은

극히 아름다운 일을 하셨음이니

온 세계(世界)에 알게 알찌어다

 

 

6

 

시온의 거민(居民)아

소리를 높여 부르라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자(者)가

너희 중(中)에 크심이니라 할 것이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