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Blessed Assurance, Jesus is Mine)/F. J. Crosby

샬롬이 2022. 4. 24. 08:52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Blessed Assurance, Jesus is Mine)

(갈 2:20)

 

/F. J. Crosby, 1873

/P. P. Knapp, 1873

 

1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성령과 피로써 거듭나니

이 세상에서 내 영혼이

하늘의 영광 누리도다

 

(후 렴)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하리로다

 

2

온전히 주께 맡긴 내 영

사랑의 음성을 듣는 중에

천사들 왕래하는 것과

하늘의 영광 보리로다

 

3

주 안에 기쁨 누리므로

마음의 풍랑이 잔잔하니

세상과 나는 간 곳 없고

구속한 주만 보이도다

 

아멘

 

할렐루야!!!

 

거룩한 성일을 맞아 

주의 전에서 예배를 드리시며

말씀을 통해 답답하고 괴로운 심령들이

주의 사랑과 은혜로 말미암아 위로받고

마음이 평안하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평안(平安)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요한복음 14:27)

 

사랑하는 님들 이여!

이제 하루가 다르게 기온이 올라가

마치 초여름 같이 더위가 찾아왔네요. 

화명역 앞에 있는 오래된 모과나무에서도

추위를 이기고 가지마다 꽃들이 피어

바람에 흔들리고 있었어요.

해마다 꽃들이 많이 피워졌지만

열매는 몇 개 열지 않아 아쉽기만 했지요.

올해는 꽃들이 지고 열매가 맺혀 잘 영글기를 

나무를 쓰다듬어 주기도 헸답니다. 

 

우리들도 주의 십자가의 은혜로

죄 사함을 받고 거듭나 삶의 현장에서

성령의 열매를 맺기를 기도드리기로 합시다!

 부활하신 예수님께서도

승천하시기 전, 제자들에게 나타나셔서

땅끝까지 주의 복음을 전하기를 원하시며

항상 함께 하실 것을 약속하셨어요.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8:20)

 

가정마다 모든 어려운 문제들을

굳건한 믿음으로 해결함을 받으시며

날마다 영육이 강건하시옵길 기도드립니다.

임마누엘!!!

샬~~~~~~~~~~~~~~~~~~~롬!!!^^*

 

 

- 주와 동행하는 복된 삶이

되시길 원하며.... 德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