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나의 갈 길 다 가도록(All the Way Saviour Leads Me)/F. J. Crosby

샬롬이 2021. 1. 3. 09:09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All the Way My Saviour Leads Me)

(딤후 4:7)

 

/F. J. Crosby, 1875

/R. Lowry,  1875

 

1

나의 갈 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내 주 안에 있는 긍휼 어찌 의심하리요

믿음으로 사는 자는 하늘 위로받겠네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 형통하리라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 형통하리라

 

2

나의 갈 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 하시니

어려운 일 당한 때도 족한 은혜 주시네

나는 심히 고단하고 영혼 매우 갈하나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 나게 하시네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 나게 하시네

 

3

나의 갈 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그의 사랑 어찌 큰지 말로 할 수 없도다

성령 감화 받은 영혼 하늘나라 갈 때에

영영 부를 나의 찬송 예수 인도하셨네

영영 부를 나의 찬송 예수 인도하셨네

 

 아멘

 

 

할렐루야!!!

 

2021년 첫주일이 시작되었어요.

언제나 고난을 통해 주의 진리의 말씀은

우리들의 삶을 새롭게 바로 잡아 주시고

더 큰 은혜를 내려주실 줄 믿습니다.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 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로마서 12:2)

 

코로나19의 전염병으로 인해

막힌 모든 것이 괴롭고 힘들지만

있는 처소에서 뜨거운 마음으로 

주께 경배드려야 할 것입니다.

생명의 근원이 되신 주님께

모든 것을 의지하며 새힘을 얻어

낙심치 말아야 되겠습니다.

"주께서

심지가 견고한 자를

평강에 평강으로 지키시리니

이는 그가 주께 의뢰함이니이다

너희는 여호와를 영원히 의뢰하라

주 여호와는 영원한 반석이심이로다"

(이사야 26:3-4)

 

사랑하는 님들 이여!

언제 어떻게 될지 알 수 없는 상황에

정신을 차려 어느 곳이든 방역을 철저히 하여

생명을 구하는 일에 힘써야 겠지요.

조금이라도 수수방관하다가는 삽시간에

확진자들이 불어남을 알 수 있어요.

모두가 책임있게 최선을 다하여

속히 이 모든 시기가 지나가길 바래요.

 

우리들의 갈 길을 하나님께 맡기는

믿음의 기도로 만사형통하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무엇보다도 가족들이 모두 강건하는

축복 속에 기쁨을 누리시길 바래요!

임마누엘!!!

샬~~~~~~~~~~~~~~~~~~~~롬!!!^^*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겨 버리라

이는 저가 너희를 권고하심이니라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너희는 믿음을 굳게 하여

저를 대적하라 

이는 세상에 있는 너희 형제들도

동일한 고난을 당하는 줄을 앎이니라"

(베드로전서 5:7-9)

 

 

- 첫주일부터 마지막 주일까지

다함께 하나님을 찬양하시길 원하며... 덕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