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내가 매일 기쁘게 (I'm rejoicing night and day)/H. Buffum

샬롬이 2020. 4. 19. 11:30

 

 

 

 

내가 매일 기쁘게

(I'm rejoicing night and day)

(요 14:16)

 

/H. Buffum,(1879-1939)

/D. M.Shabks

 

 

1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

주의 팔이 나를 안보함이요

내가 주의 큰 복을 받는 참된 비결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후렴)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계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2

전에 죄에 빠져서 평안함이 없을 때

예수 십자가의 공로 힘입어

그 발 아래 엎드려 참된 평화 얻음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3

나와 동행하시고 모든 염려 아시니

나는 숲의 새와 같이 기쁘다

내가 기쁜 맘으로 주의 뚯을 행함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4

세상 모든 정욕과 나의 모든 욕망은

십자가에 이미 못을 박았네

어둔 밤이 지나고 무거운 짐 벗어니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할렐루야!!!

성일을 맞이하여

부활하신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가

늘 함께 하셔서 성령 충만함으로

우리들의 삶을 괴롭히는 코로나19

주의 말씀의 능력으로 담대히 물리치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저가 나를 사랑한즉 내가 저를 건지리라

저가 내 이름을 안즉 내가 저를 높이리라

저가 내게 간구하리니 내가 응답하리라

저희 환난 때에 내가 저와 함께하여

저를 건지고 영화롭게 하리라

내가 장수함으로 저를 만족케 하며

나의 구원으로 보이리라 하시도다"

(시편 91:14-16)

 

우리들이 험난한 세상을 살아갈 동안

날마다 생명을 창조주께 맡기는 삶이 되어

주의 뜻대로 행한다는 것이 생각과 행동이

일치 되지 못할 때가 비일비재합니다.

좁은 길을 걷기 보다, 편안하고 넓은 길을 택하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온갖 불의와

 타협할 뿐만 아니라 죄가 죄인줄 모르고

살아가다간 죄의 노예가 되어질 것입니다.

그러나 헛된 세상의 권력과 명예,

물질에 집착하지 말고 작은 일이라도 주어진 삶에

만족하여 깨끗하고 정직하게 살 수 있다면....

세상의 수고가 끝난 날에 후회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사랑하는 님들 이여!

극심한 코로나19의 전염병으로 인해

삶의 현장이 풀리지 않아 마음이 괴롭고 힘드시겠지만

우리의 생명이되신 하나님을 의지하시길 바래요.

가정마다 고난을 통해 주시는 주의 말씀을 힘입어

하루하루 이 험난한 고비를 인내함으로

믿음에 굳게 서서 복된 삶이 펼쳐지시길 원합니다.

"우리는 뒤로 물러가

침륜에 빠질 자가 아니요

오직 영혼을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자니라"

(히브리서 10:39).

 

고난 중에서도 날마다 십자가를 바라보며

성령의 아홉가지 열매를 맺어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생활이 되기로 합시다!

오늘은 종일 비가 내려서 날씨가 서늘하네요.

영육간에 강건하시며 힘내시길 바래요!

임마누엘!!!

샬~~~~~~~~~~~~~~롬!!!^^*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람들은

육체와 함께 그 정과 욕심을

십자가에 못 박았느니라

만일 우리가 성령으로 살면

성령으로 행할찌니

헛된 영광을 구하여 서로 격동하고

서로 투기하지 말찌니라"

(갈라디아서 5:22-26).

 

 

- 화명 생태공원의 메타세쿼이아

(Metasequoia)의 숲길을 걸으며...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