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나의 갈 길 다 가도록(All the Way Saviour Leads Me)/ F. J. Crosby

샬롬이 2019. 1. 6. 10:11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All the Way Saviour Leads Me)

(딤후 4:7)

 

 

/F. J. Crosby, 1875

/R. Lowry, 1875

 

 

1

나의 갈 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내 주 안에 있는 긍휼

어찌 의심하리요

믿음으로 사는 자는

하늘 위로 받겠네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 형통하리라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 형통하리라

 

2

나의 갈 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어려운 일 당한 때도

족한 은혜 주시네

나는 심히 고단하고

영혼 매우 갈하나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 나게 하시네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 나게 하시네

 

3

나의 갈 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그의 사랑 어찌 큰지

말로 할 수 없도다

성령 감화 받은 영혼

하늘나라 갈 때에

영영 부를 나의 찬송

예수 인도하셨네

영영 부를 나의 찬송

예수 인도하셨네

 

아멘

 

할렐루야!!!

 

2019년

새해의

첫주일을 맞아

하나님의 말씀으로

 은혜 받게 하사

이 한 해도 주 안에서

영육이 강건하여 반석같은 믿음으로

주의 뜻을 이루는 신실한 일꾼들이 되어

주께 영광 돌리는 삷이 되기를 원합니다.

 

해마다 새롭게 변화되기를 원하는

 마음 가짐이 시간과 달이 갈수록

잘 실행에 옮기기가 어렵기만 하지요.

그러나 우리들의 마음과 생각을 감찰하시는

하나님께서 강권적으로 주장하신다면

새로운 피조물로서 거듭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고린도후서 5:17)

 

사랑하는 님들 이여!

세상의 모든 근심과 걱정을 벗어 버리고

항상 주께 기도와  찬양을 드리기로 해요.

알지 못하는 내일을 향해 가는 길

비록 캄캄하여 어두워질지라도

빛되신 주님을 바라보며

모든 염려를 맡길 수 있길 

함께 기도드리며 믿음의 싹이 자라나

많은 열매를 맺는 복된 삶이 되기로 합시다!

 

주의 말씀으로 새롭게 다짐하는

 교회의 사역자들과

막중한 임무를 맡은 나라의 일꾼들,

봉사를 아끼지 않는 사회의 공동체들,

꿈을 꾸는 아이들과 청소년들,

일자리를 구하는 청년들,

무거운 짐을 진 중년들,외로운 노약자들,

따뜻한 가정을 꾸리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하나님께서 내려주시는 극진한 사랑하심과

풍성한 축복이 임하시길 기도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주의 말씀의 인도하심으로 인해

영적으로 새롭게 되는

부흥의 역사가 곳곳마다 일어나

萬事亨通하실 줄 믿습니다.

 

임마누엘!!!

샬~~~~~~~~~~~~~~~~롬!!!^*

 

 

"나의 갈 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 하시니

내 주 안에 있는 긍휼

어찌 의심하리요

믿음으로 사는 자는

하늘 위로 받겠네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 형통하리라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 형통하리라"(1절)

 

 

-주의 축복을 감사드리며...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