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시편 교훈

시 56:1-13 (다윗의 믹담 시)

샬롬이 2017. 2. 27. 12:12




시 56:1-13

(다윗의 믹담 시)




1

하나님이여

나를 긍휼히 여기소서

사람이 나를 삼키려고

종일 치며 압제하나이다.


2

나의 원수가 종일 나를 삼키려 하며

나를 교만히 치는 자 많사오니


3

내가 두려워하는 날에는

주를 의지하리이다


4

내가 하나님을 의지하고

그 말씀을 찬송하올찌라

내가 하나님을 의지하였은즉

두려워 아니하리니

혈육 있는 사람이

내게 어찌하리이까


5

저희가 종일

내 말을 곡해하며

내게 대한 저희 모든 사상은

사악이라


6

저희가 내 생명을

엿보던 것과 같이

또 모여 숨어 내 종적을 살피나이다


7

저희가 죄악을 짓고야

피하오리이까

하나님이여 분노하사

뭇백성을 낮추소서


8

나의 유리(流離)함을

주께서 계수하셨으니

나의 눈물을

주의 병에 담으소서


9

내가 아뢰는 날에

내 원수가 물러가리니

하나님이 나를 도우심인 줄 아나이다


10

내가 하나님을 의지하여

그 말씀을 찬송하며

여호와를 의지하여

그 말씀을 찬송하리이다


11

내가 하나님을 의지하였은즉

두려워 아니하리니

사람이 내게 어찌하리이까


12

하나님이여

내가 주께 서원함이 있사온즉

내가 감사제를 주께 드리리니


13

주께서 내 생명을

사망에서 건지셨음이라

주께서 나로 하나님 앞,

생명의 빛에 다니게 하시려고

실족지 않게 하지 아니하셨나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