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시편 교훈

시편 43:1-5<성전 앙모>

샬롬이 2017. 2. 16. 08:08






<성전 앙모>

시편 43:1-5




1


하나님이여

나를 판단하시되

경건치 아니한 나라에 향하여

내 송사(訟事)를 변호하시며

간사하고 불의한 자에게서

나를 건지소서


2


주는 나의 힘이 되신

하나님이시어늘

어찌하여 나를 버리셨나이까

내가 어찌하여

원수의 압제로 인하여

슬프게 다니니이까


3


주의 빛과

주의 진리를 보내어

나를 인도하사

주의 성산과 장막에

이르게 하소서


4


그런즉

내가 하나님의 단에 나아가

나의 극락의 하나님께

이르리이다

하나님이여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수금으로

주를 찬양하리이다


5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망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하여 하는고

너는 하나님을 바라라

나는 내 얼굴을 도우시는

내 하나님을 오히려

찬송하리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