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감동의 글

에스겔 34:25-31

샬롬이 2016. 8. 28. 17:35




에스겔 34:25-30





25


내가 또 그들과

화평의 언약을 세우고

악한 짐승을 그 땅에서 그치게 하리니

그들이 빈 들에 평안히 거하며

수풀 가운데서 잘지라


26


내가 그들에게 복을 내리며

내 산 사면 모든 곳도 복되게 하며

때를 따라 비를 내리되

복된 장마비를 내리리라


27


그리한즉

밭에 나무가 열매를 맺으며

땅이 그 소산(所産)을 내리니

그들이 그 땅에서 평안하지라

내가 그들의 멍엣목을 꺾고

그들로 종을 삼은 자의 손에서

그들을 건져낸 후에

그들이 나를 여호와인줄 알겠고


28


그들이 다시는

이방의 노략거리가 되지 아니하며

땅의 짐승의 삼킨 바 되지 아니하고

평안히 거하리니

놀랠 사람이 없으리라


29


내가 그들을 위하여

유명한 종식(終熄)할 땅을 일으키리니

그들이 다시는 그 땅에서

기근으로 멸망하지 아니할지며

다시는 열국의 수치를 받지 아니할지라


30


그들이

나 여호와 그들의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있는 줄을 알며

그들 곧 이스라엘 족속이

내 백성인줄 알리라

나 주 여호와의 말이라

내 양 곧

내 초장(草場)의 양 너희는 사람이요

나는 너희 하나님이라

나 주 여호와의 말이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