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시의 나라

그대가 있다는 이유만으로도/T. 제프란

샬롬이 2015. 5. 12. 15:35

 

 

 

 

 

그대가 있다는 이유만으로도

 

 

 

/T. 제프란

 

 

 

 

 

그대가 이 세상에 있다는 이유만으로도

네 눈에 비친 세상은 더없이 눈부십니다.

 

 

그대와 함께 이 세상을 살아가는 나는

살아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에 겹습니다.

 

 

세상이 무너져 버린다 해도

그대가 있다면 나는 아무 상관없습니다.

 

 

그대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또 다른 나의 세상.

그대의 마음속은 내가 다시 태어나고 싶은 세계입니다.

 

 

그대가 존재한다는 것은 내가 살아가야 할 이유입니다.

그대와 함께 이 세상을 살아간다는 이유는

영원히 내가 그대를 사랑해야 할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