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시편 교훈

시편 23 :1- 6<다윗의 시>

샬롬이 2014. 11. 17. 14:22

 

 

 

 

 

시편 23:1-6

<다윗의 시>

 

 

 

 

1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2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가으로 인도하시는도다

 

3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4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찌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5

주께서 내 원수의 목전에서

내게 상을 베푸시고

기름으로 내 머리에 바르셨으니

내 잔이 넘치나이다

 

6

나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정녕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