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시의 나라

나의 삶은/M. R. 스마아트

샬롬이 2014. 10. 15. 12:40

 

 

 

 

 

 

나의 삶은

 

 

 

/M. R. 스마아트

 

 

 

 

나의 삶은 그릇이예요,

언제나 사랑스러움으로 가득 찬

바닥부터 가장자리까지

이 토기 그릇을 당신으로,

오직 당신으로 가득 채우는 거지요.

 

 

나의 삶은 별 하나와 오직

한 줄기 푸른빛만 담는 연못이예요.

당신, 오직 당신만이

연못을 비추는 황금빛 등불

황금의 작은 등불이지요.

 

 

나의 삶은 집으로 돌아가는 새

황혼녘의 별들과 이슬 속을 날아

집으로 돌아가는 한 마리 새

진실한 눈의 하늘로 돌아가는

오직 당신에게만 돌아가는 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