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시편 교훈

시편 4:1~8 (저녁 기도) -다윗의 시, 영장으로 현악에 맞춘 노래-

샬롬이 2014. 9. 14. 20:50

 

 

 

 

(저녁 기도)

시편 4:1~8

- 다윗의 시, 영장으로 현악에 맞춘 노래 -

 

 

1

내 의(義)의 하나님이여

내가 부를 때에 응답하소서

곤란 중에 나를 너그럽게 하셨사오니

나를 긍휼히 여기사

나의 기도를 들으소서

 

2

인생들아

어느 때까지

나의 영광을 변하여, 욕되게 하며

허사를 좋아하고

궤휼을 구하겠는고(셀라)

 

3

여호와께서

자기를 위하여

경건한 자를 택하신 줄 너희가 알지어다

내가 부를 때에

여호와께서 들으시리로다

 

4

너희는 떨며

 범죄치 말지어다

자리에 누워

심중에 말하고 잠잠할지어다

 

5

의의 제사를 드리고

여호와를 의뢰할지어다

 

6

여러 사람의 말이

우리에게 선을 보일 자 누구뇨 하오니

여호와여

주의 얼굴을 들어

우리에게 비취소서

 

7

주께서

내 마음에 두신 기쁨은

저희의 곡식과 새 포도주의

풍성할 때보다 더하니이다

 

8

내가 평안히 눕고 자기도 하리니

나를 안전히 거하게 하시는 이는

오직 여호와시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