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습작<글>

*6.25 전쟁의 슬픔을 생각하며

샬롬이 2026. 6. 24. 14:26

'*습작<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힘차게 전진하자!(축구대표팀을 응원하며)  (0) 2026.06.24
너도 할 수 있다!  (0) 2026.06.17
*태극전사를 응원해요!^^  (0) 2026.06.12
제71회 현충일을 맞아  (0) 2026.06.06
기적이 일어났다!^^  (0) 2026.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