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 나 어느 곳에 있든지(I can not Tell thee Whence it Came)/J. S. Brown

샬롬이 2024. 4. 28. 09:42

나 어느 곳에 있든지

(I can not Tell thee Whence it Came)

(요 14:27)

 

/J. S. Brow, 19th Century

/T, O.Brown, 19th Century

1

나 어느 곳에 있든지

늘 맘이 편하다

주 예수 주신 평안함

늘 충만하도다

(후렴)

나의 맘속이 늘 평안해

나의 맘속이 늘 평안해

한 죄 파도가 많으나

맘이 늘 평안해

2

내 맘에 솟는 영생수

한없이 흐르니

목 마름 다시 없으며

늘 평안하도다

3

참되신 주의 사랑을

형언치 못하네

그 사랑 내 맘에 여시고

소망을 주셨네

4

주 예수 온갖 고난을

왜 몸소 당했나

주 함께 고난 받으면

면류관 얻겠네

 

 

햘렐루야!!!

복된 성일에 내리시는

주의 말씀을 받아 우리의 갈급한 영혼이

어디서 무엇을 하든지 주께 영광을

돌리는 삶이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우리가 험악한 세상을 살아가면서

주의 사랑과 은혜가 없이는 도저히

평화롭게 살아갈 수가 없답니다.

그러므로 성삼위일체이신

주를 믿고 순종하시어 마음에

평안함과 만족함을 누리는

축복이 임하시길 소망합니다.

 

"평안(平安)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요한복음 14:27)

 

사랑하는 님들 이여!

세상의 풍파가 아무리 심할지라도

반석같은 믿음으로 굳건하게

모든 불의를 물리칠 수 있어야겠지요.

어떠한 상황에서도 주 예수를 바라보며

악한 사탄의 유혹을 이기시어 마음에

평안함을 얻어야 할 것입니다.

나그네와 같은 인생의 길에서

괴롬과 절망가운데 낙심되어

살아갈 용기가 없을 때에라도

오직 주님을 의지하시어 모든

고난을 극복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국가와 가정마다 환난 속에서도

주의 말씀으로 참평안이 넘치시길...

임마누엘!!!

샬~~~~~~~~~~~~~~~~~~~~~~~롬!!!^^*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대저 나의 소망이

저를 좇아나는도다

오직 저만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원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니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로다

나의 구원과 영광이

하나님께 있음이여

내 힘의 반석과 피난처도

하나님깨 있도다

백성들아 시시로 저를 의지하고

그 앞에 마음을 토하라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로다(셀라)

(시편 62:5-8)

 

- 펑화로운 성읍의 전경애

어디든지 주의 평화와

축복이 넘치길 원하며... 德 올림 -

 

 

*

진정한 평화는 어디서 오는가?

그것은 평화의 주인이신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는다.

 

예수 그리스도는 요한복음 14:27에서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아니 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고 말씀하셨다.

 

여기에 나오는 평안이라는 단어는

영적 불안이 없는 상태,

그리고 구원의 확신과

하나님에 대한 믿음, 그의 은혜로운

약속들을 생각함으로써 얻어지는 것으로

모든 환경 속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확신하는 것을 말한다.

바울은 이 평안을

빌립보서 4:6에서 말하고 있다.

 

<한영해설찬송 편찬책임/이국진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