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나의 갈 길 다 가도록(All the Way My Savior Lrads Me)/F. J. Crosby

샬롬이 2024. 2. 4. 08:19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All the Way Saivor Leads Me)

딤후 4:7)

 

/F. J. Crosby, 1875

/R. Lowry, 1875

1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내 주 안에 있는 긍휼 어찌 의심하리요

믿음으로 사는 자는 하늘 위로 받겠네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형통하리라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형통하리라

2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어려운 일 당한 때도 족한 은혜 주시네

나는 심히 고단하고 영혼 매우 갈하나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 나게 하시네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 나게 하시네

3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그의 사랑 어찌 큰지 말로 할 수 없도다

성령 감화 받은 영혼 하늘나라 갈 때에

영영 부를 나의 찬송 예수 인도하셨네

영영 부를 나의 찬송 예수 인도하셨네

 

아멘

 

 

할렐루야!!!

 

거룩한 성일을 통해 

우리의 마음이 주의 말씀으로 채워져

영적으로 더욱 새롭게 변화되시며

간절한 기도의 제목들이 속히

응답받으시길 기도드립니다.

우리의 형편과 처지를 먼저 아시는

주께서는 믿음으로 구하는 모든 것을

때에 맞춰 허락하실 줄 믿습니다.

 

"모든 선한 일에

너희를 온전케 하사

자기 뜻을 행하게 하시고

그 앞에 즐거운 것을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 속에 이루시기를 원하노라

영광이 그에게 세세 무궁토록

있을지어다 아멘 "

(히브리서 13:21

 

사랑하는 님들 이여!

2023 APC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우리 축구대표 선수들이 연장전을 

거듭하면서 기적같은 골인으로

4강까지 올라 왔습니다. 할렐루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이기겠다는

선수들의 믿음으로 합심하여 이루어낸

감동적인 승리이기도 합니다.

우승컵을 쟁취하는 남은 경기도

더욱 분발하시어 대한민국을

빛내시며 우리들에게 기쁨을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능력이 많으신 하나님께서 선수들에게

강건함과 새로운 힘을 갑절로 주시어

발걸음마다 힘차게 인도해 주시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임마누엘!!!

샬~~~~~~~~~~~~~~~~~~~~롬!!!^^*

 

"네 마음의

소원대로 허락하시고

네 모든 도모(圖謀)를

이루시기를 원하노라

우리가 너의 승리로 인하여

개가)凱歌)를 부르며

우리 하나님의 이름으로

우리 기를 세우리니

여호와께서 

네 모든 기도를

이루시기를 원하노라"

(시편 20:4-5)

- 주의 인도하심으로 

만사형통하는 축복이

임하시길 원하며... 德 올림 -

 

*

1874년 어느 날, 크로스비 여사는

급히 돈을 지불해야 할 일이 생겼다.

그런데 5불이 부족하였다.

그녀는 평소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간구하며 시를 썼다.

 

이날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간구하면서 기도하는 중이었으나.

한 방문객의 방문으로 중지되었다.

이 방문객은 크로스비 집앞을 지나던 중에

인사라도 하고 가려고 방문하였노라고 했다.

 

그리고 곧 작별 인사를 하면서

크로스비 여사의 손 안에 무언가를

쥐어 주고 떠나갔다.

손을 펴 보니 5불이 아닌가!

그녀는 이와 같은 즉각적인 기도 응답이

너무나 놀랍고 감사했다.

 

뜨거워진 마음으로 펜을 들고

써 내려간 것이 이 찬송시이다.

 

<한영해설찬송 편찬책임/이국진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