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주 예수여 은혜를(Heart Longings)/Tr. by John T. Underwood

샬롬이 2021. 12. 5. 09:19

주 예수여 은혜를

(Heart Longings)

(시 102:2)

 

/Tr. by John T. Underwood, 1988

/Amonymous

 

1

주 예수여 은혜를 내려주사

곧 충만케 하옵소서

이 주리고 목마른 나의 맘에

주 성령을 부으소서

 

2

주 예수여 죄에서 풀어주사

날 정결케 하옵소서

이 세상의 유혹이 나의 맘에

틈 못타게 하옵소서

 

3

옛 야곱이 천사와 씨름하던

그 믿음을 주옵소서

이 세상의 물결이 흉흉해도

날 평안케 하옵소서

 

4

주 예수여 완전한 주의 사랑

나 받기를 원합니다

그 사랑이 내 맘에 충만하여

날 기쁘게 하옵소서

 

5

내 마음에 임하신 주의 성령

늘 계실 줄 믿습니다

큰 은사를 나에게 부어주사

주 섬기게 하옵소서

 

할렐루야!!!

2021년 성탄절을 기다리는

우리의 마음은 너무나 답답하기만 해요.

설마했던 코로나19의 확진자가 오천명이나

발생되고 중증환자와 사망자가 급속하게

증가하여 병상도 부족하다니

너무나 안타깝기만 합니다.

무엇보다도 공동체의 방역과

개인위생을 철저하게 실행하여 절제하며,

주의 말씀을 상고하여 소중한 생명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다 함께 가져야 할 것입니다.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사람이 무엇을 주고 제 목숨을 바꾸겠는냐"

(마태복음 16:26)

 

사랑하는 님들 이여!!!

세상의 어려운 일들이 아무리 힘써도

풀리지 않을 때가 많을 것입니다.

그럴 때일수록 회개하는 마음으로

오늘의 은혜로운 찬송을 힘차게 부르시며

성령충만함을 받으시옵길 바래요!

분명히 주께서 길을 열어 보여 주셔서

영육에 축복해 주실 것입니다.

 

무슨 일을 하시든지 기도의 응답을 받아

마음이 평안하시옵길 기도드립니다.

먼저, 가정마다 잡다한 우상을 버리고

오직 하나님만 사랑하시길 바래요!

 

"하나님이 가라사대

저가 나를 사랑한즉 내가 저를 건지리니

저가 내 이름을 안즉 내가 저를 높이리라

저가 내게 간구하리니 내가 응답하리라

저희 환난 때에 내가 저와 함께 하여

저를 건지고 영화롭게 하리라

내가 장수함으로 저를 만족케 하며

나의 구원으로 보이리라 하시도다"

(시편 91:14-16)

 

날마다 세상의 유혹에 빠지지 않는

큰 믿음으로 승리하시옵길....

임마누엘!!!

샬~~~~~~~~~~~~~~~~~롬!!!^^*

 

 

- 화합하여 환경에 적응하는

가마우지들의 모습을 보며... 德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