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주 날개 밑 내가 편안히 쉬네(Under His Wings I am Safely Abiding)/W.O. Cushing

샬롬이 2021. 6. 20. 10:35

주 날개 밑 내가 편안히 쉬네

(Under His Wings I Am Safely Abiding)

(시 17:8)

 

/W. O. Cushing,1896

/I. D. Sankey, 1896

 

1

주 날개 밑 내가 편안히 쉬네

밤깊고 비바람 불어쳐도

아버지께서 날 지키시리니

거기서 편안히 쉬리로다

 

(후렴)

주 날개 밑 즐거워라

그 사랑 끊을 자 뉘뇨

주 날개 밑 내 쉬는 영혼

영원히 거기서 살리

 

2

주 날개 밑 나의 피난처 되니

거기서 쉬기를 원하노라

세상이 나를 못 위로해 주나

거기서 평화를 누리리라

 

3

주 날개 밑 참된 기쁨이 있네

고달픈 세상 길 가는 동안

나 거기 숨어 돌보심을 받고

영원한 안식을 얻으리라

 

할렐루야!!!

 

세상의 환난과 역경은

잠시도 멈추지 않고 우리들의 삶을

엄습해 절망 가운데 몰아 넣기도 합니다.

안전 불감증으로 일어난 모든 불의의 사고들로

 생명을 잃고 눈물을 흘리시는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말씀만이 위로가 되시어

새 힘을 얻으시옵길 기도드립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니 환난 중에 만날

큰 도움이시라"

(시편 46:1)

 

사랑하는 님들 이여!

처마 밑에 제비둥지에서는

새끼 네 마리가 부모가 물어다 주는

먹이로 잘 자라고 있었어요.

아무 걱정없이 먹고..싸고하는

모습을 보면서 부모의 희생적인

사랑의 힘이 얼마나 강한지 알 수 있었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생명을 보호하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도 

우리들의 형편을 아시고 기도의 응답을 주시며

영원한 사랑으로 함께 동행해 주실 줄 믿습니다.

"내가 여호와를 

항상 내 앞에 모심이여

그가 내 우편에 계시므로

내가 요동(搖動)치 아니하리로다"

(시편 16:8)

 

이 세상의 모든 줄이 끊어질지라도

주의 사랑의 줄은 영원하시어

우리의 현재와 미래를 인도하시며

소망과 기쁨이 넘치게 하실 것입니다.

두려워하지 마시고 항상 믿음으로 

영육이 강건하시어 전진하시옵길 바랍니다.

임마누엘!!!

샬~~~~~~~~~~~~~~~~~~~~롬!!!^^*

 

"나를 눈동자같이 지키시고

주의 날개 그늘 아래 감추사

나를 압제하는 악인과

나를 에워싼 극한 원수에게서

벗어나게 하소서"

(시편 17:8-9)

 

 

- 하나님의 영원한 사랑 안에

거하시길 원하며.... 德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