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시편 교훈

<원통 호소> 시편 142:1-7(다윗이 굴에 있을 때에 지은 마스길 곧, 기도)

샬롬이 2018. 11. 3. 02:02






<원통 호소>

시편 142:1-7

(다윗이 굴에 있을 때에 지은

마스길 곧, 기도)







1

내가 소리 내어 

여호와께 부르짖으며

소리 내어 

  여호와께 간구하는도다


2

  내가 원통함을 

그 앞에 토하며

 주께서 내 길을 아셨나이다


3

내 심령이 

속에서 상할 때에도

주께서 내 길을 아셨나다 

나의 행하는 길에 

저희가 나를 잡으려고 

올무를 숨겼나이다


4

내 우편을 살펴 보소서 

나를 아는 자도 없고 

피난처도 없고

내 영혼을 돌아보는 자도 없나이다


5

여호와여 

내가 주께 부르짖어 말하기를 

주는 나의 피난처시요

 생존 세계에서 

나의 분깃이시라 하였나이다


6

나의 부르짖음을 들으소서

나는 심히 비천하니이다 

나를 핍박하는 자에게서 건지소서

저희는 나보다 강하니이다


7

내 영혼을 

옥에서 이끌어 내사

주의 이름을 

감사케 하소서

주께서 나를 후대(厚待)하시리니

의인이 나를 두르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