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시편 교훈

<은총 간증> 시편 16:1-11 (다윗의 시)

샬롬이 2018. 7. 9. 12:07





<은총 간증>

시편 16:1-11

(다윗의 시)




1

하나님이여 

나를 보호하소서

내가 주께 피하나이다


2

내가 여호와께 아뢰되

주는 나의 주시오니

주밖에는 나의 복이 없다

하였나이다


3

땅에 있는 성도는 

존귀한 자니

나의 모든 즐거움이 

저희에게 있도다


4

다른 신에게

예물을 드리는 자는

괴로움이 더할 것이라

나는 저희가 드리는 

피의 전제를 드리지 아니하며

내 입술로 그 이름도 부르지

아니하리로다


5

여호와는

나의 산업

나의 잔의 소득이시니

나의 분깃을 지키시나이다


6

내게 줄로 재어 준 구역은

아름다운 곳에 있음이여

나의 기업이 실로 아름답도다


7

나를 훈계하신 

여호와를 송축할찌라

밤마다 내 심장이

나를 교훈하도다


8

내가 

여호와를

항상 내 앞에 모심이여

그가 내 우편에 계시므로

내가 요동(搖動)치 아니하리로다


9

이르므로

내 마음이 기쁘고

내 영광도 즐거워하며

내 육체도 안전히 거하리니


10

이는 내 영혼을 

음부에 버리지 아니하시며

주의 거룩한 자로

썩지 않게 하실 것임이니이다


11

주께서

생명의 길로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는

기쁨이 충만하고

주의 우편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