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시편 교훈

시 13:1-6<고통 간구>

샬롬이 2017. 10. 17. 09:27





<고통 간구>

시 13:1-6

(다윗의 시,영장으로 한 노래)





1


여호와여

어느 때까지니이까

나를 영영히 잊으시나이까

주의 얼굴을

나에게서 언제까지 

숨기시겠나이까


2


내가 나의 영혼에 경영하고

종일토록 마음에 근심하기를

어느 때까지 하오며

내 원수가 나를 쳐서 자긍하기를

어느 때까지 하리이까


3


여호와 내 하나님이여

나를 생각하사 응답하시고

나의 눈을 밝히소서

두렵건대

나의 원수가 이르기를

내가 저를 이기었다 할까 하오며

내가 요동될 때에

나의 대적들이 

기뻐할까 하나이다


5


나는 오직 

주의 인자하심을 

의뢰하였사오니

내 마음은 

주의 구원을 기뻐하리이다


6


내가

여호와를 찬송하리니

이는 나를 후대하심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