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시편 교훈

시편 143:1-9 <구원 염원>

샬롬이 2017. 3. 30. 09:50






시편 143:1-9

<구원 염원>




1


여호와여

내 기도를 들으시며

내 간구에 귀를 기울이시고

주의 진실과 의로

내게 응답하소서


2


주의 종에게

심판을 행치 마소서

주의 목전에는

의로운 인생이

하나도 없나이다


3


원수가

내 영혼을 핍박하며

내 생명을 땅에 엎어서

나로 죽은 지 오랜 자같이

흑암한 곳에 거하게 하였나이다


4


그러므로

내 심령이 속에서 상하며

내 마음이 속에서

참담慘憺하니이다


5


내가

옛날을 기억하고

주의 모든 행하신것을 묵상하며

주의 손의 행사를 생각하고


6


주를 향하여 손을 펴고

내 영혼이 마른 땅같이

주를 사모하나이다


7


여호와여

속히 내게 응답하소서

내 영혼이 피곤하나이다

주의 얼굴을 내게서 숨기지 마소서

내가 무덤에 내려가는 자 같을까

두려워하나이다


8


아침에

나로 주의 인자한 말씀을

듣게 하소서

내가 주를 의뢰함이니이다

나의 다닐 길을 알게 하소서

내가 내 영혼을

주께 받듦이니이다


9


여호와여

나를 내 원수들에게서 건지소서

내게 주께 피하여 숨었나이다


10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니

나를 가르쳐

주의뜻을 행케 하소서

주의 신이 선하시니

나를 공평한 땅에 인도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