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을 때, 주를 찬양하여 감사한 삶이 되시길(샬롬이)

*찬송가의 가사

*나의 갈 길 다 가도록(All the Way My Saviour Leads Me)/F. J. Crosby

샬롬이 2014. 6. 1. 09:11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All the Way My Saviour Leads Me)

 

/F. J. Crosby

/R. Lowry

 

 

1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내 주 안에 있는 긍휼

어찌 의심하리요

믿음으로 사는 자는

하늘 위로 받겠네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 형통하리라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 형통하리라

 

2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어려운 일 당한 때도

족한 은혜 주시네

나는 심히 고단하고

영혼 매우 갈하나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 나게 하시네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 나게 하시네

 

3

나의 갈 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그의 사랑 어찌 큰지 말로 할 수 없도다

성령 감화 받은 영혼

하늘나라 갈 때에

영영 부를 나의 찬송

예수 인도하셨네

영영 부를 나의 찬송

예수 인도하셨네

- 아멘 -

 

 

 

 

할렐루야!!!

유월의 첫주일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님들의 가정에 주의 위로하심과 평안함이

가득 채워 주시며 간구하시는 모든 소원들이

주의 뜻 가운데 다 이루어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밖은 비가 한자락 내릴련지 저녁답이지만

후덥지근하고 안개가 깔려 있기도 하네요.

계절은 봄인가 싶더니 잠깐사이에 녹음이 우거져 여름을 불러왔지요.

  강변의 클로버꽃들도 몽실거리며 피워 오르더니만

이제는 꽃들이 시들어 퇴색되어 가고 있기도 했어요.

어디서 날아온 노랑나비는 연신 꽃에다 대롱을 대어 보지만 ...

달콤한 꿀을 채취할련지 몰라요. 기회를 잃은 시간은 돌아오지 못하니깐요..

 

 나그네와 같은 인생들의 큰 기회도

평생에 몇 번 오지 않는다고 들었지만 주어진 기회를 잘 포착하여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끈기있게 인내하는 마음으로

잘 활용할 때야말로 만사 형통할 수 있기도 할 거예요. 

 

그러나 기회를 놓쳤다고 주저 앉아 세상을 원망하고 낙심할 필요는 없겠지요.

하나님께서는 언제나 약한 자를 도와 주시며

더 큰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믿음과 소망을 부어 주시기도 하신답니다.

 

사랑하는 님들 이여!!!

현재의 모든 위기를 기회로 삼을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전화위복이란 말처럼 환난을 통해 나약한 우리들에게

더 큰 복으로  응답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오늘 찬송은 너무나 은혜로운 찬송이기도 해요.

험난한 인생길을 인도하실 분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이심을 믿으시옵고

현재에 당한 모든 염려와 걱정을 주님께 맡기시옵소서!

그리고 확실한 믿음을 간직하며 찬송을 불려 보기로 합시다!

 

 "나의 갈 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 하시니

어려운 일 당한 때도 족한 은혜 주시네

나는 심히 고단하고 영혼 매우 갈하나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나게 하시네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나게 하시네" (2절)

 

    클로버꽃밭에 앉아 네잎클로버를 발견했네요.

수 많은 세잎들 속에서 보여 주었지요.

행운에 현혹되어 그만...행복이 달아날까 겁이나네요.*^^*

행복도 행운도 늘 주 안에서 형성됨을 알고 있답니다.

믿음과 소망 사랑도 간절함이 없이는 머물려 있지 않고 퇴색 되겠지요.

 

 노을에 비친 쓸쓸한 황새의 행로는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우리 모두 함께 주의 인도하심따라 늘 감사하는 마음을 잃지 않고

작은 일에 충성을 다하여 큰 일을 감당할 수 있기를 기도 드리기로 해요!

님들의 가는 길에 만사형통하는 주의 축복을 누리시옵소서!!!

 

임마누엘!!!

샬~~~~~~~~~~~~~~~~~롬!!! ^^*

 

 -우리들의 부족함을 채워 주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체험하면서...-